Korea in Brief
Attractions
Korean Cuisine
Art & Craft
Big Event
Theme Tour
Who's Being Talked About?
Education
Neighborhoods
This Day in History
Tourist Information
Embassies
Incheon Int'l Airport
Gimpo Int'l Airport
Korea City Air Terminal
Communication
Airlines
Foreign Tourist Bureau
Subway Map of Seoul
This Month Seoul in Breif Specific Maps of Seoul
Where to Stay What to Eat What to Do What to See What to Buy What to Know
 Home >> Theme Tour >> Resort

새터 호반캠핑장에서 수상스키를 즐기세요


새터에서는 강바람을 타고 날아다닐 수 있다. 연인과 함께 친구들과 함께 시원한 수상 스포츠를 즐기러 가는 새터길로 따라가보자.

새터는 직장인들이 주로 찾는 M.T 촌이다. 여름이면 레포츠 장소로 각광받고, 봄 가을이면 드라이브 코스로 인기다. 연인이 함께 드라이브를 하면, 애정이 무르익는다는 이야기도 있다.   

경기도 일대에서는 대성지와 함께 대표적인 M.T 장소로 손꼽히는 세터 호반유원지. 이 곳은 국가에서 민박마을로 지정 받을 정도의 대단위 M.T촌이기도 하지만, 북한강을 끼고 있는 이곳 45번 국도는 아름다운 드라이브 코스로도 유명하다. 연인과 함께 한나절을 보내며 소풍을 가기에도 좋은 장소이고, 야영을 하거나 민박을 잡아 밤을 지새워도 좋은 곳이다.

새터호반 리조트 안쪽에 자리해 있는 새터호반 캠핑장은 야영을 하면서 수상스포츠도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서울 근교의 레저스포츠 장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구명조끼만 입으면 누구나 즉석에서 배울 수 있는 수상스키가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여름에는 노젓는 보트, 모터보트, 바나나보트, 제트스키, 수상스키 등이 있어 청춘남녀가 줄을 잇는다.
또한 배구와 족구를 할 수 있는 작은 운동장과 놀이기구가 있어 가족을 동반해 찾기에도 좋다.

영화 은행나무 침대의 마지막 장면 촬영지로도 유명한 이곳의 '새터'란 이름은 원래 '사잇길'이다. 경춘가도에서 오른쪽으로 빠지는 길이라 해서 붙여진 이름으로, 새터 정류장에서부터 도로를 따라 시설을 찾을 수 있다. 새터호반, 오동나무 휴양지, 왕바위 캠프장, 밤나무 휴게소 등의 숙소시설이 잘 되어 있다. 또한, 인공폭포, 야외 예식장, 노천카페, 방갈로, 캠핑장 등의 시설들이 들어서 있으니 젊음이 다 가기 전에 필히 들러 보시기를.

주변에는 천마산 스키장, 서울 리조트 등이 있어 겨울에도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또한, 봄 가을에는 주변의 화야산과 고동산, 곡달산 등의 완만한 등산지를 찾아 볼만하다.

찾아가는 길
[대중 교통] 청량리역 앞에서 30번 일반버스나 330번 좌석버스를 타고 새터삼거리에서 내려 (1시간 정도 걸림)10분 정도 걸어가면 된다. 기차를 이용할 경우 청량리역에서 매시간 30분에 출발하는 경춘선을 타고 마석에서 내려 (마석역 031-593-7788) 38번 버스를 타면 된다 (15분 정도 걸림)
[자가 운전] 청량리역 쪽에서 갈 경우는 망우리고개를 넘어 쭉 직진하다가 도농삼거리에서 덕소방면으로 계속 직진하고 팔당대교, 팔당댐, 양수교, 서울종합촬영소등을 지나면 나온다. 올림픽대로를 이용할 경우는 미사리 조정경기장을 지나 팔당대교를 건너 팔당댐, 양수교, 서울종합촬영소 등을 지나면 나온다.      
문의 새터호반리조트 031-592-5255



 
Copyright ⓒ 2001 What's On Communications Inc. All rights reserved.
Write to Us post@whatsonkorea.com.